우수 서포터즈 1명에 100만원 상당의 항공권 또는 상금 지급

㈜젠피아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Secretkey)가 4월 30일까지 자사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글로벌 뷰티 서포터즈’ 30명을 모집한다.

시크릿키 ‘글로벌 뷰티 서포터즈’는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유학생 및 직장인으로 구성된 서포터즈다. 매월 시크릿키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을 사용하고 제품에 대한 의견을 한국어와 영어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한다.

K-뷰티에 관심이 많고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재한 외국인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이미지나 동영상 편집 툴을 다룰 수 있다면 더욱 좋다.

글로벌 뷰티 서포터즈는 최종 선정된 시점부터 3개월 동안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에 솔직한 제품 후기와 본인만의 꿀조합 및 사용 팁 등을 이미지 또는 영상으로 제작해 게재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서포터즈는 매달 시크릿키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가장 먼저 받게 되며, 매월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받는다. 또한 유익하고 재미있는 내용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열심히 활동하는 ‘키(Key) 서포터즈’ 한 명을 선발해 100만원 상당의 항공권 또는 상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크릿키 글로벌 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크릿키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