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그린핑거 판테딘’으로 영유아 더마 스킨케어 시장 진출
상태바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판테딘’으로 영유아 더마 스킨케어 시장 진출
  • 홍지영 기자
  • 승인 2020.04.0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테놀과 더마 프로텍티브 콤플렉스 피부장벽강화 성분으로 민감한 아이 피부에 효과적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 스킨케어 사업부가 피부장벽 강화를 위한 고보습 신제품 ‘그린핑거 판테딘’으로 일명 ‘약국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마 스킨케어 시장 공략을 선언했다. 2007년 탄생한 ‘그린핑거’ 브랜드는 치열한 유아•키즈 화장품 시장에서 강자의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유아 선케어 시장에서도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신제품 ‘그린핑거 판테딘’은 고보습 프리미엄 더마 스킨케어 제품으로 판테놀과 더마 프로텍티브 콤플렉스™(Derma Protective Complex™)함유로, 건조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의 고보습, 진정, 피부 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며 아기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지킬 수 있게 해 준다. 더마 프로텍티브 콤플렉스는 자연에서 찾은 순한 성분으로 여리고 민감한 아이피부의 기초 체력을 키워주며 특히 건조로 인한 피부 가려움 완화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

그린핑거 판테딘은 무엇보다 제품의 안전성을 중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들로만 이루어져 있다. 전 제품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고, 파라벤과 식약처 고시 25종의 알레르기 유발 가능향, 타르색소, 미네랄 오일, 페트롤라툼과 함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로부터 피부자극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여 안전성을 재확인했으며, 크림과 로션은 피부장벽강화 임상테스트와 24시간 보습 임상테스트를 완료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킨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담당자는, “그린핑거 판테딘은 2007년 그린핑거 브랜드 런칭 이후 출시된 다양한 제품 중에서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 피부의 피부장벽강화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유아 더마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 이라고 밝혔다.

신제품은 크림, 로션, 탑투토워시, 수딩워터젤로션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쿠팡, 위메프,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는 물론 유한킴벌리 공식 직영몰 맘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그린핑거 판테딘은 <내 아이를 위한 좋은 판단, 판테딘>이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신제품 출시에 따른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그린핑거 판테딘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그린핑거 판테딘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