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교향악단 제158회 정기연주회 ‘콘체르토 라보엠’
상태바
청주시립교향악단 제158회 정기연주회 ‘콘체르토 라보엠’
  • Lee Kyung-sik
  • 승인 2020.06.1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 여름밤의 갈라콘서트 형식으로 선보여

청주시 문예운영과 박은향 과장에 따르면 "청주시립교향악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조규진)이 제158회 정기연주회 ‘콘체르토 라보엠’을 7월 2일(목) 저녁 7시 30분 청주아트홀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가 배경인 오페라 ‘라보엠’은 해마다 연말에 크리스마스 무렵 단골로 공연되는데 이번에는 색다르게 한 여름밤에 갈라 콘서트 형식으로 6명의 성악가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다.

‘라보엠’은 ‘토스카’, ‘나비부인’과 함께 푸치니의 3대 걸작으로 손꼽히는 오페라로, 보헤미안 예술가들의 꿈과 사랑을 그려낸 작품이다. ‘그대의 찬 손’, ‘내 이름은 미미’, ‘오 사랑하는 아가씨’ 등 ‘라보엠’ 대표 아리아를 비롯해 1막부터 4막까지의 대부분의 곡이 청주시립교향악단의 연주로 펼쳐진다.

 

청주시립교향악단 연주사진
청주시립교향악단 연주사진

이와 함께 JTBC팬텀싱어3의 테너 윤서준(로돌포 役), 소프라노 구은경(미미 役,) 바리톤 양진원(마르첼로 役), 소프라노 윤현정(무제타 役), 베이스 박광우(콜리네 役), 베이스바리톤 성경모(쇼나르 役) 등 국내 최정상 성악가들의 협연으로 한 여름밤을 한층 더 아름답게 수놓는다.

조규진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한 편의 오페라를 보는듯한 멋진 무대가 펼쳐질 것이다”라며 “한 여름밤에 열리는 갈라 콘서트 형식의 ‘콘체르토 라보엠’연주회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라 현장판매를 하지 않고 사전예매(☎1544-7860)만 실시한다.

관객은 공연장 입장 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고 발열체크 후 질문지를 작성해야 하며 이로 인한 혼잡을 피하고자 가급적 일찍 도착하길 권한다.

객석은 한 칸씩 띄어 앉게 되며 체온이 37.5℃ 이상 시 입장이 제한된다.

 

라보엠 포스터
라보엠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