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2015년부터 대회 협찬
-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 하만카돈 브랜드로 선수들 응원 및 랜선 경기 관람하는 골프 팬들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개최
- 하만, 기아자동차 스팅어 및 THE K9에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제공, 북미전용 SUV 모델 텔루라이드에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 제공 등 지속적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진행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닉스 미니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닉스 미니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HARMAN International Korea, 대표 제임스 박)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Harman Kardon®)이 6월 18일(목)-21일(일)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열리는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2015년부터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골프 대회인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무관중 경기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으로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며 랜선 경기 관람을 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자동차와 함께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에게 프리미엄 오디오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에스콰이어 미니 2’를 제공하고, 매 라운드 데일리 베스트 상을 수상한 선수들에게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사이테이션 300’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으로 응원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하만카돈 코리아(HarmanKardon Korea)의 소셜 미디어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는 선수 이름과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골프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하만카돈과 함께하는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랜선 응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인상적인 응원 메시지를 남긴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닉스 미니’와 ‘하만카돈 티셔츠’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자동차 국내 판매 모델에는 렉시콘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과 JBL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 해외 판매 모델에는 하만카돈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기아자동차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스팅어, 최고의 프리미엄 SUV 모하비,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는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그리고 해외 북미전용 SUV 모델 텔루라이드에는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ABOUT HARMAN KARDON

Harman Kardon®은 1953년 시드니 하만(Sidney Harman) 박사와 버나드 카돈(Bernard Kardon)이 설립한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로 컨슈머 오디오와 자동차용 오디오 분야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1953년 FM 튜너를 만들기 시작해 스테레오 리시버를 처음 만들면서 브랜드가 알려지기 시작했다. 하만카돈은 아티스트가 의도한 바 그대로의 사운드를 재현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하만카돈의 모든 엔지니어 및 과학자들은 ‘예술을 위한 과학’을 만든다는 믿음을 갖고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하만카돈은 첨단 기술을 통해 시각적으로도 아름다운 사운드를 만들고 있다. 회사 설립 초기부터 디자인은 제품 개발 단계에서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며 기능뿐 아니라 감성적인 필요에 의해 진행되고 있다. 하만카돈의 대표적인 제품 사운드스틱(SoundSticks®)이 지난 십수년간 뉴욕현대미술관(MoMA)의 디자인 컬렉션으로 선정되고 있는 것은 바로 이러한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 제품이기 때문이다. 하만카돈은 최신 기술 연구 개발 장비, 섬세한 실험 절차 등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연구 개발, 실험에 투자한 수십년의 시간과 에너지는 그동안 출시된 모든 하만카돈 제품들을 과학적, 기술적으로 뒷받침할 수 있는 든든한 밑거름이 되고 있다.

ABOUT HARMAN

HARMAN(하만, www.harman.com)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 공급하고 있다. 하만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 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천만 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되었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하만카돈과 함께하는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랜선 응원 이벤트
하만카돈과 함께하는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랜선 응원 이벤트

<자료 문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정선용 부장 (전화: 02-3488-9802, 010-4282-4710)

㈜PR인사이트 조인욱 이사 (전화: 02-734-2900, 010-4361-1055)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