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7~8월 두 달간 ‘썸머 페스타’를 진행한다.

회사 홍보담당자에 따르면 이번 백화점 프로모션에서는 상반기 베스트셀러 유라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15% 할인가로 판매한다. 브릴리언트 실버 컬러가 반영된 ‘J6’는 15% 특가로 할인 판매한다. 블랙&실버의 모던 클래식 디자인이 특징인 E라인의 ‘E6’과 ‘E8’은 각각 13%씩 할인 판매한다.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커피머신’ ENA8의 3가지 컬러(노르딕 화이트,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은 13% 할인,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로 정밀 제작된 시그니처 라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은 8%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최상위 가정용 커피머신 ‘Z라인’과 오피스 카페에 최적화된 ‘상업용 라인’도 15% 할인 판매한다.

유라 온라인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블랙 커피 추출에 특화된 ‘A1’은 18%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시그니처 라인을 제외한 ENA8의 3가지 컬러는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유라코리아는 썸머 페스타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S8 이상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세계적인 명성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 볼펜’을 정품 제공한다. 백화점에서 ‘Z라인’과 상업용 ‘X라인’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라떼 마키아토 글라스 2개’를 추가 증정한다.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유라의 스페셜티 커피 원두 ‘카페드유라’를 증정한다. 추가 할인 혜택과 사은 품목은 판매 채널·머신 종류에 따라 상이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과 폭염에 피로감을 느낀 이들을 중심으로, 나만의 공간인 집에서 럭셔리한 휴식을 취하는 ‘홈캉스’ 열풍이 다시 불고 있다”며 “아메리카노, 라떼, 마키아토, 플랫화이트 등 카페 퀄리티의 스페셜티 커피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는 유라 커피머신은 힐링과 재미를 추구하는 홈캉스족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