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가 무더위와 장기화되는 코로나19에 지친 대국민을 응원하기 위해 고객들의 사연을 신청 받아 맛있는 커피와 간식을 제공하는 ‘베네카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카페베네의 홍보를 담당하는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카페베네의 월간 대국민 커피 충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카페베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날부터 19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에 신청하려면 카페베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에서 ‘베네카가 쏜다!’ 신청하기 링크를 클릭, 간단한 사연과 인적사항, 베네카 출동 희망지와 날짜를 작성하면 된다. 19일까지 접수된 사연 중 몇 가지를 선정, 21일에서 30일 사이 응원 배너와 커피 및 간식을 실은 베네카가 해당 신청 장소로 출동해 신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줄 예정이다.

카페베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카페베네 공식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일정 조율이 이뤄진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베네카가 쏜다 이벤트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심신을 재충전해드리고자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사연 신청을 통해 지친 일상 속에 카페베네가 준비한 시원한 커피와 맛있는 간식을 함께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