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of Uzbekistan
상태바
Daily news of Uzbekistan
  • Lee Kyung-sik
  • 승인 2020.09.1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르지요예프 대통령, 국내 식품 산업 발전 위한 여러 조치들을 승인
- 수르탄 석유 가스 생산 부서에 액화 가스 생산을 위한 투자 사업 시행
- 우즈베키스탄에서 9월 1일부터 변경되는 사항

한 우즈베키스탄 비즈니스 협회에 의하면, 대통령은 우즈베키스탄 식품 산업 발전을 위한 여러 조치들을 승인했고, 'Uzbekozikovkatholding"를 청산하기로 결정했다. 이것은 '공화국 식품 산업의 발전과 양질의 식품으로 국민에게 완전한 공급을 하기 위한 조치"에 대한 대통령령으로 규정된다. 농업 및 식량 공급 개발의 각 프로젝트에 대해 1억 숨(сўм, so'm) 을 초과하지 않는 금액으로 투자가 이루어지며, 2021-2123년 산업용 농산물 생산을 확대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한 계획이다. 

 

대통령의 결의안 '우즈베키스탄 2020-2022 투자 프로그램 추진 방안'에 따라 우즈벡네프테가즈는 '수르탄 석유 가스 생산 부서의 프로판 부탄의 혼합물 생산 현대화' 투자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프로판-부탄 혼합물을 생산하기 위해 기존 공장에서 연간 6만 1000톤의 프로판-부탄 혼합물을 추가로 생산하고 국내 시장에서 이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보장하기 위한 것 이다. 

 

수르탄 석유 가스 생산 부서에 액화 가스 생산을 위한 투자 사업 시행되고 있다. 

 

또한, 우즈베키스탄 비즈니스협회 사무국에 의하면, 9월 1일 부터 우즈베키스탄에서 변경되는 사항으로는 연금 및 복리후생 규모 10% 증가, 호레즘-타슈켄트 간 수출업자의 철도운송에 대해 50% 할인 도입, 해외로 수출 가능한 현금통화 액수가 1억 숨 수준으로 증가, 일반 시민들에게 정부 청사 활동에 대한 전자 보고 절차를 소개, 모든 경매 결과는 QR코드를 사용하여 공식화, 수출의 경우 5배, 수입의 경우 2배까지 세관의 통관시간 단축, 거주등록증이 없는 시민의 체류기간은 15일 (현행 10일)로 연장, 건설업자들의 전자 등급 도입, 과태료 체납 처분의 절차 규정 시행, 라이브 공연에 따른 콘서트 프로그램의 임대료 50% 할인 절차 도입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