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협력중소기업 정보화사업 지원
상태바
한수원, 협력중소기업 정보화사업 지원
  • 김영명 기자
  • 승인 2020.10.2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중소기업의 불편사항 해결 위한 비대면 기반 정보화 지원 사업 착수해
총 9곳 선정해 2년에 걸쳐 기업 당 6천만원 지원
한국수력원자력은 10월 20일 경주 본사에서 정보화지원사업 착수식을 열었다
한국수력원자력은 10월 20일 경주 본사에서 정보화지원사업 착수식을 열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은 10월 20일(화) 한국수력원자력 경주 본사에서 협력중소기업의 정보화 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정보화지원사업 착수식’을 열었다. 이날 착수식에는 정재훈 한수원 사장과 협력기업 9개사 대표, 수행기관(이노비즈) 대표 등이 참석했다.
정보화지원사업은 올해 5월 정재훈 한수원 사장이 협력중소기업을 방문하는 ‘찾아가는 간담회’ 현장에서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모바일, 원격근무 등의 시스템 구축에 어려움이 있다는 협력기업의 애로사항을 듣고 시작했다.
한수원은 이번 사업을 통해 정보화를 통한 협력중소기업의 경영역량을 높이고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해 언택트 기반 업무활동이 가능토록 하기 위해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전사적자원관리), 모바일, 보안 분야 등 정보화 컨설팅과 시스템 구축을 지원한다. 이번에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협력기업은 총 9곳으로, 2년에 걸쳐 기업 당 6천만 원을 지원받게 된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협력중소기업이 비대면으로 기업 활동을 지속할 수 있는 업무환경을 구축함으로써 경쟁력을 키우고 한수원과 함께 성장·발전해 나가길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