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AMG 오너를 위한 클럽 ‘AMG Playground 2021’ 킥오프 행사 언택트로 진행
상태바
Mercedes-AMG 오너를 위한 클럽 ‘AMG Playground 2021’ 킥오프 행사 언택트로 진행
  • Park Eun-Mi
  • 승인 2021.02.1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사이팅한 활동과 경험을 나누기 위한 한성자동차의 Mercedes-AMG 오너 대상 클럽
클럽 멤버 간 소통과 정보 교류의 장을 활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한 클럽 ‘AMG Playground 2021’의 킥오프 행사를 언택트로 진행했다고 전했다.

지난 5일 신사동 ‘AMG 브랜드센터’에서 언택트 생중계로 진행된 한성자동차 ‘AMG Playground 2021’의 킥오프 행사
지난 5일 신사동 ‘AMG 브랜드센터’에서 언택트 생중계로 진행된 한성자동차 ‘AMG Playground 2021’의 킥오프 행사

한성자동차 ‘AMG Playground’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하이 퍼포먼스 브랜드인 ‘Mercedes-AMG’와 함께, 보다 익사이팅한 활동과 경험을 나누기 위한 한성자동차의 Mercedes-AMG 오너 대상 클럽으로, ‘Mercedes-AMG’의 가치와 매력을 전달하고, 클럽 멤버 간 소통과 정보 교류의 장을 활발하게 이어오고 있다.
‘AMG Playground’는 작년 클럽 창단식에 이어, 이번 킥오프 행사를 통해 올해의 클럽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 본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으며, 약 150명의 클럽 멤버들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행사에 참석했다. 행사에 참석하는 멤버에게는 사전에 ‘AMG Playground’ 브랜딩 맨투맨 티셔츠와 와펜 패치가 전달되어, 클럽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2021 AMG Playground’의 엠버서더로 노동기(엑스타 레이싱팀), 박보람 레이서가 위촉되어 눈길을 끌었다. 향후 이들은 서킷 행사 및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석하여 레이싱 대회 및 차량에 대한 정보와 조언을 공유하며, 레이싱 전문가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Mercedes-AMG GT 63 S 4MATIC+ 모델의 각 부분 별 사운드로 작곡된 루프 스테이션(Loop station) 공연 및 럭키드로우를 통해 비대면 환경 속에서도 클럽 멤버를 위한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이 제공되었다.
올해로 2년 째를 맞이하는 한성자동차 ‘AMG Playground’는 더욱 강화된 혜택과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타일링과 함께 나의 Mercedes-AMG와의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는 프로필 촬영 및 Mercedes-AMG의 DNA를 모티브로 창조하는 그래피티(Graffiti) 체험와 더불어, Mercedes-AMG의 퍼포먼스와 성능을 극한으로 끌어내어 경험할 수 있는 서킷 프로그램, 그리고 올해 하반기 오픈 예정인 ‘AMG 브랜드 센터’ 의 오픈 파티 등이 다채롭게 예정되어 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 ‘AMG Playground’의 두 번째 킥오프를 축하한다”며, “작년에 이어 더욱 강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클럽 멤버들에게 Mercedes-AMG의 매력을 충분히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자사의 VIP 고객을 위한 또 다른 클럽인 ‘Top Class’를 공식 런칭하고, 멤버 전용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Han Sung Motor)
한성자동차는 지난 36년간 한국 수입차 시장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여 왔으며,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 철학의 기업정신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이다. 수입자동차 딜러로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인 전국 22개 전시장과 27개의 서비스센터, 9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한성모터스 4개 전시장, 4개 서비스센터, 2개 인증중고차 전시장 포함)을 구축하고 있으며, 수입차 업계 최초로 전 서비스센터가 KS 서비스 인증을 획득하였다. 한성자동차는 외국계 회사 최초로 국가품질혁신부문의 대통령상인 ‘서비스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글로벌 테크마스터 한국대표로 출전하여 한국의 기술적 우수성을 증명한 바 있는 업계 최고의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성자동차는 항상 고객편의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여 오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과 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는 전문기업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다. 특히 한성자동차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미술영재 장학사업인 ‘드림그림’을 2012년 출범하여 40명의 아이들을 선발해 대학교에 입학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미술, 문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교육과 재정적 지원을 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인정받은 한성자동차는 메세나 문체부 장관상, 서울시 사회공헌 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