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관광의 미래,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상태바
남원관광의 미래,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 Lee Kyung-sik
  • 승인 2021.02.1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관광,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남원시가 코로나 확산 예방을 위해 「랜선 시정설명회」를 개최하기로 한 가운데 코로나19로 큰 타격을 입고 있는 관광분야에 한 해 언론인, 관광사업자(여행사 등), 시민단체와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2021년 『남원관광 주요업무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1남원시내권역

남원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를 감안하여 설명회 참가자의 규모를 30인으로 제한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남원관광 주요업무 설명회』는 2월 19일부터 3월 5일까지 3회에 걸쳐 각각의 정책수요자를 대상으로 춘향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과 남원시청 회의실 등에서 개최된다.

1차 설명회는 관광사업자(여행사 등)를 대상으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강화에 따라 위축된 지역의 관광사업체를 위한 지원책 설명 등 코로나 위기극복 방안 마련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2차 설명회는 시민단체를 비롯한 일반시민이 참가대상이며, 남원관광 주요업무 전반에 관한 설명과 함께 시민의 의견을 청취하는 소통의 자리로 마련한다.

3차 설명회는 언론인을 대상으로 개최될 계획이며, 최근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등 지역 관광자원 홍보와 정책공감대 확산을 위한 설명회로 준비된다.

남원시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팬데믹 이후 남원관광의 미래비전을 공유하고, 시민들과의 폭넓은 소통으로 정책 체감도와 수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남원관광 주요업무 설명회』 참가신청과 자세한 정보는 남원시청 홈페이지(www.namwon.go.kr) 시정홍보 관련 공고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관광과(063-620-6161~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