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의 변화하는 니즈에 따라 제품군 세분화 및 스타일 다양성 확대

- 브랜드 런칭 7주년 기념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RoseDor)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및 주관하는 '2021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소비자조사' 시상식에서 주얼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로제도르는 '브랜드 신뢰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를 비롯한 총 5개 세부 조사 항목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대 여성들을 위한 컨템포러리 감성 주얼리를 선보이고 있는 로제도르는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니즈에 따라 스타일의 다양성을 꾸준히 확대해 왔다. 함께 '패션 라인', '기프트 라인', '웨딩 라인' 등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각 라인 별 디자인 및 소재의 전문성을 강화했으며, 웨어러블하게 매치 가능한 주얼리 아이템들로 일상 속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고 있다.

로제도르(RoseDor),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소비자조사' 주얼리 부문 대상
로제도르(RoseDor),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소비자조사' 주얼리 부문 대상

최근 출시된 뉴 플라워 시리즈는 14K 로즈 골드 소재에 앙증맞은 꽃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로제도르는 뉴 플라워 시리즈와 함께 화사하고 산뜻한 여성 봄 데일리룩 연출법을 제안했으며,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주얼리 스타일링 또한 공개를 앞두고 있다.
로제도르 마케팅 관계자는 “로제도르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고객 충성도 대상 수상에 감사드린다”라며, “반복되는 일상 속 기억하고 싶은 특별한 순간들을 위해 앞으로도 가치 있는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올해로 브랜드 런칭 7주년을 맞이한 로제도르는 현재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신규 브랜드 캠페인 'Time to Shine' 슬로건으로 당신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늘 응원하고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