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3종 출시

-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에어드레서’ 등 역대급 사은품 증정, 할인에 페이백까지

- 리모델링 시즌을 맞아 신제품 출시와 함께 풍성한 사은 혜택 마련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이달 15일부터 온라인 공식 쇼핑몰 '대림 디움몰'을 통해 '대림 디움 대잔치 프로모션’을 9일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대림 디움은 본격적인 리모델링 철을 맞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내 마음대로 컬러 조합이 가능한 인테리어 욕실 ‘비스포크’, 최근 유행하는 핑크 테라조 타일이 러블리한 공간감을 주는 욕실 ‘핑크 뮬리’, 수납력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욕실 ‘코지 베이지’ 등 3가지 스타일을 제시한다.

 

대림 디움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코지 베이지'
대림 디움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코지 베이지'

먼저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비스포크’는 상부장과 하부장, 거울 프레임을 원하는 컬러로 조합해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욕실이다. 화이트 핑크, 인디 핑크, 피콕 민트, 딥 네이비, 미들 그레이 등 5가지 컬러 중 조합해 나만의 욕실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소재 또한 고급화했다. 프리미엄 강화 유리로 선명한 컬러 구현은 물론, 오염 및 스크래치에도 강해 실용적이다.
‘핑크 뮬리’는 아치형 거울과 은은한 핑크톤이 러블리한 분위기를 내는 화사한 욕실 패키지다. 핑크 테라조 타일을 반영해 트렌디한 공간을 연출하며, 크림 화이트 컬러의 가구가 따뜻한 분위기를 준다. ‘코지 베이지’는 수납력이 돋보이는 신제품으로 거울에 수납장이 달려 있어 활용도가 높고, 상부장은 벽 공간에 따라 연장 설치가 가능해 확장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쿨그레이와 테라코타 중 선택 가능하다.

대림 디움이 선보인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비스포크’
대림 디움이 선보인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비스포크’

한편, 대림 디움은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오는 15일부터 단 9일간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별 최대 290만원대 삼성 가전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BIG 이벤트와 욕실 리모델링 및 위생 아이템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전 추가 쿠폰 최대 66만원 할인 혜택과 더불어 최대 10만원의 혜택이 돌아가는 100% 페이백 포토후기 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BIG 이벤트의 경우, 리모델링 후 변화된 공간에 맞춰 새 가전까지 장만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준다. 구매 금액대별 리모델링 후 대림 디움몰에 시공 후기만 작성하면 삼성의 프리미엄 가전을 선물 받을 수 있다. 2,500만원 이상 구매 시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를, 2,000만원 이상의 경우 ‘삼성 빌트인 에어드레서’, 1,500만원 이상은 ‘삼성 쉐리프 TV’, 1,000만원 이상은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제트’ 혹은 ‘무선 청소기’를, 800만원 이상 구매 시 ‘삼성 비스포크 큐브 에어’를 증정한다.
끝없이 이어지는 혜택은 제품 구입 후에도 계속된다. 시공 완료 후 사진 및 시공 후기 스토리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원 페이백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욕실 2칸, 또는 욕실과 주방 결합 상품 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전기그릴 제품을 응모 후 받을 수 있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봄철 리모델링에 대한 수요를 고려해 신제품 출시 및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역대급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리모델링을 고민하고 있다면 단 9일간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의 기회를 꼭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림 디움 대잔치 프로모션 및 신제품 '핑크 뮬리'
대림 디움 대잔치 프로모션 및 신제품 '핑크 뮬리'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