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은 줄이고 단백질과 복합 기능성은 더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일동후디스가 여성들의 건강한 신체 관리를 돕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를 출시하고 오는 30일 CJ온스타일(구. CJ 오쇼핑) '이소라 프로젝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일동후디스, 3050 여성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 출시
일동후디스, 3050 여성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바디’ 출시

 

‘이소라 프로젝트’는 모델 이소라가 직접 경험하고 큐레이팅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는 뷰티-헬스 전문 프로그램이다. ‘관리의 아이콘’, ‘홈트의 창시자’로 불리는 이소라가 직접 체험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의 섭취법과 장점 등이 보다 자세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런칭 방송은 오는 30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CJ온스타일 홈페이지와 일동후디스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는 기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장점을 바탕으로 3050 여성들을위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체지방은 줄이고 단백질을 포함한 8중 복합 기능성을 더해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소화를 고려한 산양유단백을 포함하여 5대 단백질로 동∙식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6:4로 균형있게 설계하였으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피부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 장 건강을 위한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및 아연, 칼슘, 나이아신, 비타민D 등을 함유했다. 이 밖에 저분자피쉬콜라겐, 엘라스틴, 비오틴, L-카르니틴, 차전자피식이섬유, 10종의 과일야채혼합분말, 17종의 곡물혼합분말 등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설계했다.

안전하게 보관하기 좋은 캔 타입과 외부 활동에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타입으로 출시하였으며, 고소하고 부드러운 밀크맛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1일 1회, 38g (캔 기준 3스푼, 스틱 기준 2포)을 물 또는 우유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꿈꾸는 3050 여성들 누구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를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하이뮨’ 라인업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되는 산양유단백 5가지 단백질을 비롯한 8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200 캔을 돌파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으며 제품력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동∙식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6 4 단백질 밸런스를 맞추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콜라겐 단백질을 부원료로 배합해 다양한 건강기능성분을 번에 섭취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