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부터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시, 객실 업그레이드와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지난해 6월, 럭셔리 호텔의 격전지인 부산에 국내 최고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의 2호점 ‘시그니엘 부산’이 문을 열었다. 시그니엘 부산은 탁 트인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파노라믹 오션뷰 객실, 수평선과 맞닿아 있는 듯한 인피니티 풀 등 최고의 시설과 고품격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시그니엘 부사 개관1주년 패키지
시그니엘 부사 개관1주년 패키지

지난달 매주 토요일에는 만실에 가까운 투숙률을 보이며 오픈 1년 만에 해운대를 가장 럭셔리하고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시그니엘 부산이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6월 1일부터 7월 1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1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환상적인 오션뷰와 힐링을 더하는 향기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실 1박과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더 뷰(The View)’ 조식 2인,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디크(Diptyque)’ 어메니티 75ml 5종을 포함해 35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판매한다. 예약 기간은 5월 17일부터 7월 11일까지다.
5월 10일부터 16일까지는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 객실 한 단계 무료 업그레이드와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아 33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7월 11일까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그니엘 부산 객실 또는 패키지 예약 후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투숙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부산 로얄 스위트 룸 1박(더뷰 조식 2인 포함)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넷째 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