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아쿠아바이옴’을 기반으로 한 활성성분 개발

 유럽 No.1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오 떼르말 아벤느(Eau Thermal Avène, 이하 아벤느)’가 아벤느 온천수 아쿠아바이옴으로 건강한 피부균형을 찾아주는 물이 다른 진정 회복 1등 미스트를 제안한다.

 아벤느 ‘오 떼르말’은 프랑스 세벤느 산 기슭에서 내린 빗물이 50년 이상의 시간동안 땅과 암석을 통과하며, 이상적인 미네랄 균형과 아벤느 고유의 ‘아쿠아바이옴’을 담아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를 지닌 온천수 미스트다.

아쿠아바이옴 캐릭터 콜라보 한정 기획세트 출시
아쿠아바이옴 캐릭터 콜라보 한정 기획세트 출시

 특히, 아벤느는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가들과의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온천수에서 발견된 고유의 ‘아쿠아바이옴’을 기반으로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활성성분을 개발했다. 오 떼르말 아쿠아바이옴을 통해 피부의 진정 및 자극완화, 그리고 건강한 피부 균형 리밸런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2:1의 칼슘과 마그네슘 비율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풍부한 실리카를 함유해 피부를 보호해준다. 끊임없는 의학적 효능 연구를 거쳐 150여 건의 실험결과와 50여 건의 피부과 학술지 논문에 게재되며 건강한 피부 변화 효능이 확인됐다.

 아벤느 마케팅 담당자는 “아벤느 오 떼르말은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라며, “물이 다른 아벤느 온천수 고유의 아쿠아바이옴과 미네랄 성분의 힘으로 피부 진정 및 자극완화, 그리고 건강한 피부 리밸런싱의 변화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벤느는 일러스트 작가 ‘가르송티미드’와의 콜라보로 제작된 한정 기획 패키지를 출시한다. ‘아쿠아바이옴’을 형상화한 귀여운 캐릭터를 넣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오 떼르말 300ml 1+1 기획세트 구매 시 아쿠아바이옴 캐릭터 그립톡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쿠아바이옴 캐릭터 콜라보 한정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