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홍석천과 함께 크래프톤 펍지 스튜디오 사내식당 ‘펍지 키친’에서 태국 대표 메뉴 3종 제공

 풀무원푸드앤컬처가 크래프톤 펍지 스튜디오에서 방송인 겸 사업가 홍석천과 태국식 인기 메뉴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풀무원 계열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크래프톤 펍지 스튜디오의 사내식당 ‘펍지 키친’에서 방송인 겸 사업가 홍석천과 태국 대표 음식을 주제로 한 특별한 식탁을 제공했다고 9일 밝혔다.

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크래프톤 펍지 스튜디오의 사내식당 ‘펍지 키친’에서 방송인 겸 사업가 홍석천이 활짝 웃으며 직원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모습
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크래프톤 펍지 스튜디오의 사내식당 ‘펍지 키친’에서 방송인 겸 사업가 홍석천이 활짝 웃으며 직원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모습

 홍석천은 최근까지 이태원에서 음식점 9곳을 운영하며 세계 각국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이러한 활동을 인정받아 각종 요리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번 특별 메뉴는 풀무원의 건강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한 팟타이탈레, 가이양, 뿌팟퐁커리 태국 대표 메뉴 3종과 한국식 쏨땀, 코코넛 칩 등 대표 메뉴 3종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메뉴다.

 팟타이탈레는 새우, 오징어 등 해산물과 숙주, 쌀국수를 굴소스에 볶아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된 태국 대표 볶음 면요리다.

 뿌팟퐁커리는 옐로커리에 껍데기가 부드러운 소프트쉘크랩과 계란, 코코넛밀크를 넣어서 만든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메뉴다.

 가이양은 태국식 닭고기 바베큐 요리로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피시소스 양념에 구워 감칠맛이 극대화된 요리다.

 홍석천은 특별 메뉴 제공 이벤트 외에도, 크래프톤 스튜디오 펍지 직원들과 포토타임 이벤트도 가졌다.

 크래프톤 펍지 스튜디오는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펍지키친 스페셜 데이'를 운영하여 매월 특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에는 랍스타, 4월에는 황금알을 품은 한 마리 치킨, 5월에는 돈마호크 스테이크, 6월 슈바인학센을 제공했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DF사업본부장은 “이번 특별 메뉴 이벤트는 고객사들에 특별한 경험 제공을 통한 행복한 복합 문화 공간 제공을 위해 진행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들과 특별 이벤트 기획을 통해 풀무원푸드앤컬처만의 우수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