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EQA 런칭 이벤트 및 디젤모델 시승행사 남천, 부산북구 및 순천 전시장에서 진행, 25일까지 온라인으로 시승 신청 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여름철을 맞이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한성모터스는 자사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 전시장 신규 방문 고객에게는 야외 활동이 빈번한 여름철 유용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시즌 아이템 ‘캠핑컵 세트’를 증정하며, 특별히 7월 11일(부산북구), 13일(순천), 16일(남천)에는 더 뉴 EQA 런칭 이벤트가, 7월 14일(순천), 16일(부산북구), 23일(남천)에는메르세데스-벤츠 디젤 모델 시승 이벤트가 한성모터스 각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 여름맞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특별 프로모션 진행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 여름맞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와 더불어, 오는 7월 25일까지 한성모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시승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GS 칼텍스 모바일 주유상품권,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 그리고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출고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중 한성모터스에서 A-Class, GLA, GLB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앞좌석 헤드레스트에 장착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베이직 시트 캐리어와 코트 행거, 그리고 LED 로고 빔 프로젝터를 증정한다.

 한편,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는 여름철 고객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8월 31일까지 ‘2021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 캠페인 기간 내에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방문 차량은 차량 무상 점검 및 에어케어(Air-care) 패키지 특별 할인 서비스(공임 별도 부담)를 받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오리지널 타이어 2본 이상 유상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을 증정한다.  기존 진행해오던 ‘고객 안심 프로그램’은 오는 9월 30일까지 연장 진행되며, 이에 따라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수리 서비스 차량을 대상으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및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방문 차량에게는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가 제공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야외 활동 및 차량 운행이 빈번해지는 여름철, 한성모터스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