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공개되는 개막/상영작 및 영화제 개요, 다양한 프로그램!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오는 7월 21일 오전 11시 유튜브를 통해 올해 영화제 운영 및 개, 폐막작을 포함한 전체 프로그램을 공개하는 온라인 기자회견을 진행합니다.

장성란 저널리스트가 사회를 맡은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온라인 기자회견은 제천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이번 기자회견에는 이상천 조직위원장, 조성우 집행위원장, 맹수진 프로그래머가 참석해 영화제 개요부터 주요 프로그램 및 행사 등을 소개합니다. 개막작을 비롯한 각 섹션별 상영작 및 상영작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며 사전 질문과 실시간 질문을 통해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포스터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포스터

온라인 기자회견은 제공되는 유튜브 링크로 참여 가능하며, 기자회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홍보대행사 스콘(02-334-8855 / scon@scon-is.co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영화, 음악, 자연의 조화로 한 여름을 수 놓는 국내 유일의 음악영화제로 2021년 8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 충청북도 제천시 일원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올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다양한 음악영화를 비롯한 여러 행사로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언론 및 평론 관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