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일리룩 연출에 활용도 높은 제품들로 구성 … 플리스 재킷부터 숏패딩까지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7월 15일부터 역시즌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17일 밝혔다.

엔에프엘(NFL)은 다른 계절 상품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FW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역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

엔에프엘(NFL), 역시즌 할인 프로모션 기획전
엔에프엘(NFL), 역시즌 할인 프로모션 기획전

이번 역시즌 할인 프로모션은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경량 다운, 숏 패딩을 비롯하여 MZ세대 대표 패션 아이템인 플리스 재킷, 스웨트 셔츠, 조거 팬츠 등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실루엣을 특징으로, 데일리 캐주얼룩을 쉽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함께 엔에프엘(NFL)을 대표하는 쉴드 로고로 포인트를 살려 패션 트렌드까지 놓치지 않았다.

소비자들은 역시즌 기획전을 통해 정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엔에프엘(NFL)의 쇼퍼백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엔에프엘(NFL) 마케팅 관계자는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스테디셀러 위주로 라인업을 기획한 만큼, 금번 역시즌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 많은 분들이 기대해 주시고 참여해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엔에프엘(NFL)의 역시즌 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