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17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간 ‘더모케어 대전’ 진행

에코바이올로지가 탄생시킨 프랑스 더모 에스테틱, ‘에스테덤(ESTHEDERM)’이 오는 22일까지 올리브영 ‘더모케어 대전’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에스테덤의 클렌징 라인 및 스킨케어 라인 총 7가지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스테덤, 올리브영 ‘더모케어 대전’ 참여…홈케어 필수템 제안
에스테덤, 올리브영 ‘더모케어 대전’ 참여…홈케어 필수템 제안

특히, 피지와 오염물질이 쉽게 엉겨 붙는 코 주변 모공, 조금만 소홀해도 힘 없이 늘어져 보이는 볼 주변 세로 모공 등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는 에스테덤의 베스트셀러 제품 ‘젠틀 딥 포어 클렌저’ 모공팩을 최대 28% 할인 판매한다.

‘젠틀 딥 포어 클렌저’는 미세먼지 98% 세정력으로 피부의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 등 관리를 도와줘 뷰티 전문 유튜버와 인플루언서들에게 인정받으며 최근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함께 사용하면 딥 클렌징 효과에 도움을 주는 #각질지우개 ‘라이트닝 버핑 마스크’도 동일 할인율로 판매한다. 모공 및 피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 줄 클렌징 듀오 외에도 여름철 쉽게 지치는 피부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케어’ 라인인 ‘셀룰러워터’ 라인 제품도 선보인다.

에스테덤 제품에는 핵심 성분인 ‘셀룰러워터’가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피부 속 수분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특허 워터로, 피부에 흡수되어 깊숙한 곳까지 강력한 에너지를 부여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준다.

에스테덤의 시그니처 제품인 ‘셀룰러워터 미스트’, ‘셀룰러워터 에센스’, ‘셀룰러워터 크림’ 등 특허받은 셀룰러워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깊이 에너지를 선사해 수분은 물론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케어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에스테덤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철 노폐물과 왕성한 피지 분비에 가장 중요한 것이 모공 케어”라며, “효과적인 모공 케어에 제품력을 인정받은 모공팩, 젠틀 딥 포어 클렌저를 비롯한 다양한 에스테덤의 제품을 올리브영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