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대표 프리미엄 플라워샵 ‘격물공부’, 23일 센터필드점 오픈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대표 프리미엄 플라워&라이프 스타일샵 ‘격물공부’가 강남 테헤란로의 중심 센터필드 타워 내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을 23일 그랜드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격물공부(格物工夫)는 사물의 이치를 깨우쳐 익힌다는 동양사상을 담고 있으며 특별한 날에 가치와 품격을 더해주는 꽃과 화병, 디자인 소품 등 귀한 제품들을 선별해 부케, 꽃다발, 센터피스 등 고객 맞춤형의 높은 퀄리티의 플라워 스타일링을 제안해오고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격물공부 센터필드점 오픈
조선호텔앤리조트 격물공부 센터필드점 오픈

웨스틴 조선 서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인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최상급 호텔 브랜드인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Josun Palace, a Luxury Collection Hotel, Seoul Gangnam)’과 동일한 센터필드 웨스트동에 위치하여 호텔 투숙객을 비롯해 F&B, 스파, 클리닉 등 센터필드 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플라워 스타일링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외부 로드샵 매장으로 첫 선을 보이는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은 강남, 역삼 근처 주변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소규모 플라워 클래스를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플라워 클래스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전체 웨딩 등 플라워를 전담하는 전문 플로리스트의 가이드에 따라 플라워샵 내부의 스튜디오 공간에서 진행된다.

최대 4인 대상의 소규모 클래스로 꽃다발, 테이블 스타일링, 가드닝 등 원하는 테마의 작품을 실제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을 활용해 완성할 수 있고 월 단위(주 1회/ 총 4회)로 진행되며 가격은 월 기준 48만원(재료비 포함)이다. 부득이하게 클래스에 불참 시 한달 이내로 12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지인 선물용으로 원할 시 익일 배송 서비스도 제공된다. (배송비 고객 부담)

이와 함께, 가족 행사, 프라이빗 모임 등을 위한 공간 맞춤형 플라워 큐레이션 및 스타일링 서비스도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벤트의 컨셉, 공간의 특성에 맞게 조선호텔앤리조트 전문 플로리스트가 맞춤형 플라워 큐레이팅 서비스를 선보이며 상담을 통해 스타일, 비용 등을 제안 받을 수 있다.  

센터필드 입주사 직원들에게는 꽃, 화병, 화기 등 주요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은 오픈을 맞이해 7월 23일(금)부터 8월 5일(목)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격물공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kyukmulgongboo)과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josunhotelsandresorts)을 모두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꽃다발 10만원권, 꽃 한송이 서비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6일에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