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속 모델 이영지와 함께 독보적인 Z세대의 교복 스타일링 제시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전속 모델 이영지와 함께 독보적인 10대 감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아낸 브랜드 새 컨셉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새 브랜드 컨셉 ‘교복힙잘’은 ‘개성 있고 유행에 밝으며 신선하다’, ‘트렌디하다’ 등의 뜻으로 쓰이는 MZ세대의 유행어 ‘힙(hip)’을 활용하여, 교복 디자인과 퍼포먼스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스쿨룩스 제품만의 우수성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스쿨룩스, 이영지와 함께한 브랜드 새 컨셉 ‘교복힙잘’ 공개
스쿨룩스, 이영지와 함께한 브랜드 새 컨셉 ‘교복힙잘’ 공개

 

이를 통해 스쿨룩스는 브랜드 특유의 학생 지향적 감성을 담아내고 디자인, 기능성을 강조한 교복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Z세대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컨셉으로 완성된 교복 스타일은 학생들의 활동 편의를 고려하여 여유로운 실루엣과 함께 기능성을 강조하여 기획됐으며, 감각적인 컬러감을 활용하여 톡톡 튀는 10대 감성을 듬뿍 담아냈다.

특히, 브랜드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MZ세대의 대표 아이콘 이영지는 스쿨룩스의 교복 화보를 통해 자유분방하고 독보적인 교복 스타일링을 완벽히 표현하며 눈길을 끈다.

스쿨룩스는 Z세대의 감성과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의 정장교복 스타일과 간편교복 스타일을 통해 디자인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2022년 신학기 교복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새 브랜드 컨셉은 학생 지향적 감성을 표방하는 스쿨룩스가 Z세대의 방식과 감성으로 브랜드를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새 컨셉을 바탕으로 그들의 취향과 감성을 담아낸 다양한 컨텐츠로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쿨룩스는 브랜드 새 컨셉 공개와 함께 대리점과 공식 웹사이트 및 SNS 채널도 새롭게 단장한다. 공식 웹사이트는 스쿨룩스 교복의 특장점을 쉽고 빠르게 확인하고, 온라인몰 마켓스쿨에 대한 쾌적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과 함께 여러 기능을 개편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