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가정 차례비용 지원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BNK경남은행(은행장 최홍영)이 9일 추석명절을 맞아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에 전달해 달라며 창원사랑상품권 5만원 1400매(7000만원)를 기탁했다고 10일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작년 코로나19 기부릴레이에 2억9500만원을 지원하는 등 매년 전통시장 상품권과 장학금 전달, 선풍기, 김장지원 등 어려운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사업을 지원하고, 창원시 경제 활성화는 물론 지역사회공헌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BNK경남은행, 창원시에 추석맞이 창원사랑상품권 7000만원 기탁 (사회복지과)
BNK경남은행, 창원시에 추석맞이 창원사랑상품권 7000만원 기탁 (사회복지과)

 최홍영 BNK경남은행장은 “잦은 비로 명절 물가가 치솟고 있어 추석 제수용품과 생필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에 지원하여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우리지역의 대표 은행인 경남은행에서 매시기마다 변함없는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상품권을 기탁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주고 있어 든든하고 감사하다”며 “얼어붙은 경기로 명절을 힘겹게 보내는 가정에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