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일상을 벗어나 연휴 동안 데싱디바 네일, 페디와 함께 와인 즐기는 추석 뷰캉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이국적인 인테리어의 객실에서 셀프 네일, 페디 케어와 와인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홀리데이 에디션: 이스케이프 투 레스케이프(Escape to L’Escape)’ 패키지를 9월 11일 부터 10월 10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지속되는 거리두기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마치 프랑스 파리로의 여행을 떠난 듯한 특별함을 느끼며 컬러풀한 네일, 페디 케어 아이템으로 기분전환 하며 즐거운 연휴를 보낼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레스케이프, ‘이스케이프 투 레스케이프’ 패키지 이미지
레스케이프, ‘이스케이프 투 레스케이프’ 패키지 이미지

레스케이프만의 프렌치 감성을 담은 객실에서의 1박과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레스케이프를 위해 특별히 구성한 ‘레스케이프 스페셜 세트’를 제공한다.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골드 컬러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는 1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네일 글레이즈 매니 2종과 페디 1종, 미니 램프, 프렙패드 등 약 10만원 상당의 제품들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또한 캘리포니아 산타 크루즈에 위치한 보니 둔(Bonny Doon) 와이너리의 ‘라 불 무스 루즈(La Bulle Moos Rousse)’ 레드 스파클링 캔 와인과 ‘라 불 무스 드 시가르(La Bulle Moos De Cigare)’ 로제 스파클링 캔 와인이 각각 1개씩 제공되어 객실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추석 연휴기간을 맞이하여 특별한 힐링 이벤트도 추가로 마련되었다.

해당 패키지의 스위트 객실 투숙 고객에 한해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7일 부터 9월 26일까지 레스케이프 7층에서는 데싱디바의 팝업존을 열고 데싱디바의 전문 서비스 인력인 ‘프로디바’로부터 글레이즈 젤네일 서비스를 직접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객실 당 2명, 1회에 제공되며 패키지 예약 시 원하는 날짜, 시간대를 함께 예약하여 선착순으로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레스케이프 7층의 리테일샵에서는 여자 골프의 살아 있는 신화, 박세리 감독의 한정판 시즌 와인 ‘더 시즌 와인즈 바이 세리 팍(The Seasons Wines by Seri Pak)’을 9월 1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호텔 리테일샵 판매로는 레스케이프가 최초이며, 오는 추석 명절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미국 캘리포니아 프리미엄 와인 전문 수입사 보틀샤크(Bottleshock)가 박세리 감독과 함께 선보인 해당 와인은 레드 와인 2종, 화이트 와인 1종의 총 3종으로 각각 판매가 8만원, 10만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