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11일부터 ‘9월 인생주간’ 월간 최대 쇼핑 행사 진행
상태바
인터파크, 11일부터 ‘9월 인생주간’ 월간 최대 쇼핑 행사 진행
  • Reporter Kim Myeong-keun
  • 승인 2021.09.11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 가을맞이 테마로 일주일 동안 통합 프로모션 열어…시즌 인기상품 한자리에

인터파크가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월간 테마 프로모션 ‘인생주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생주간은 인터파크가 매월 전개하고 있는 대규모 통합 프로모션으로, 쇼핑∙여행∙티켓∙도서 카테고리의 시즌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인터파크가 진행하는 ‘9월 인생주간’ 쇼핑 행사 이미지
인터파크가 진행하는 ‘9월 인생주간’ 쇼핑 행사 이미지

특히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카테고리 특집으로 운영되며 11일 리빙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12일 패션, 13일 식품, 14일 홈레저, 15일 디지털, 16일 투어, 17일 엔터 순으로 열린다.

이번 9월 인생주간은 본격적인 가을맞이에 테마를 맞췄다. 계절 신상의류부터 건강기능식품, 정리∙수납용품 등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유용한 상품 위주로 구성됐다. 또 다가오는 추석, 명절 언택트 선물을 위한 상품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인터파크는 이번 인생주간에서 최대 2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주요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9%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이들 쿠폰을 중복 적용할 경우 최대 29%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할인코너도 다채롭게 운영한다. 먼저 인생주간의 하이라이트인 인생하루만 코너에서는 7일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파격가로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 ‘베베숲 시그니처 그린 휴대캡 12팩’,‘타미힐피거 크루넥 긴팔티셔츠 모음’(1만 원대), ‘동원 혼합 87호 선물세트’,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제주 가든뷰 1박+풀문 나이트패스+웰컴드링크’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의 라이브 커머스 인터파크TV도 다채로운 라이브 방송을 편성했다. 먼저 13일에는 오전 11시 한우 선물세트, 오후 2시 과일선물세트, 오후 3시 웰리힐리파크 루지플레이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15일 오전 11시에는 ‘퀵-라이브’ 특집으로 갤럭시 A52s를 판매, 서울 전지역 당일 빠른 배송이 가능하다. 방송 중 구매자 5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각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추려 최대 83% 할인 판매하는 인생특가 코너와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 3개씩(엔터는 2개)을 꼽아 ‘인터파크 종합 베스트20’으로 선보이는 인생베스트 코너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