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추석 연휴에도 정상 영업·정상 배송 나선다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추석 연휴에도 정상 영업·정상 배송 나선다
  • Reporter Kim Myeong-keun
  • 승인 2021.09.18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 당일에도 36개 전시장 오픈해 고객 맞아

올 추석에도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안마의자 선물을 고민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추석 연휴에도 정상 영업, 정상 배송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추석 연휴 초입이자 주말인 19일은 물론 추석 전날인 20일에도 모든 직영 전시장을 오픈한다. 추석 당일인 21일에는 36개의 전국 주요 전시장이 문을 열어 고객을 맞는다. 22일 부터는 모든 전국 123개 직영 전시장에서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더파라오' 모델 비-김태희 부부
바디프랜드 '더파라오' 모델 비-김태희 부부

추석 연휴 기간에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전시장에서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안마의자를 1대 더 받을 수 있는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바디프랜드가 진행 중인 ‘더(The) 추석, 더 건강, 더 행복’ 프로모션은 지난 상반기 출시 후 인기몰이 중인 플래그십 안마의자 모델 '더(The) 시리즈(더파라오, 더팬텀)’와 함께 10년 더 건강하게, 사은품 혜택 역시 ‘더’ 다양하게 제공해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시라는 의미를 담았다.

모델과 관계없이 안마의자 구매/렌탈 고객 전원에게는 체성분계 분석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과 고급 안마의자 러그가 증정되며, 스테디셀러 '더팬텀'과 ‘더파라오’를 구매/렌탈하면 마사지웨어, BTN 스페이스 퍼퓸 5종세트, 손흥민 선수 사인이 각인된 한정판 헤드쿠션 등을 추가로 증정해 최대 50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21명의 고객에게는 벤타스 안마의자(정가 500만원)를 1대 더 증정한다.

신속한 배송을 위해 연휴 중 배송도 쉬지 않을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안마의자를 건강 및 효도 선물로 보내는 수요가 크게 늘면서 연휴 중에도 250여명 배송인력이 총동원돼 배송에 나설 것”이라며, “안마의자 배송을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헤아려 최대한 빠르게 배송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연휴 중 바디프랜드 전시장 운영, 배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멤버십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