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 문화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 문화 패키지 선보여
  • Reporter Kim Myeong-keun
  • 승인 2021.10.02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 입장권 무료 제공 포함한 문화 상품 패키지 판매

가을을 맞아 이색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문화 기행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인터파크투어가 문화의 도시이자 맛의 고장 광주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여행 패키지를 준비했다.

우선 국내 지역에서 개최하는 대표적인 전시회로 잘 알려진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 관람 포함한 일일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비엔날레 입장권을 무료 제공하며 점심 식사와 관광지 입장료, 전용 차량과 전문 가이드가 함께한다.

인터파크투어가 선보이는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 프로모션 페이지
인터파크투어가 선보이는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 프로모션 페이지

일일투어 패키지는 소쇄원 한복체험, 광주시내 충장로 투어에 공연마루 국악공연 또는 K-POP 거리투어를 선택 할 수 있다. 상품가는 성인 35,000원부터이며, 오는 10월30일까지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이용가능하다

한편, 디자인 비엔날레 기획전 페이지 내에 비엔날레 패키지 외에도 다양한 광주 문화 패키지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당일 코스로는 동명동 카페거리에서 컵 혹은 마리모 만들기, 양림동 펭귄마을에서 은반지 만들기, 발산마을에서 도자기종 만들기 등을 1만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남도미식과 막걸리 체험, 흑백사진 촬영을 포함한 코스는 9만9000원부터다. 1박2일 코스도 있다. 광주 역사 및 힐링투어와 영광 성지순례를 모두 포함한 상품은 23만원부터, 광주/담양 맛투어는 12만9900원부터다.

김진욱 인터파크 테마여행 차장은 “우리 지역사회 곳곳에 있는 여행 코스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 가을에 어울리는 문화여행 테마로 다채로운 광주 여행 코스를 기획했다”며 “가장 유명한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를 대표 패키지로 기획하고, 그 외에 광주의 숨은 보석 같은 테마여행 상품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