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박, 곤드레, 전복 등 영양 풍부한 가을 제철 식재료 활용 메뉴 선보여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이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 ‘곤드레 전복영양밥’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들 신메뉴는 단호박과 곤드레, 전복 등 영양가 풍부한 가을 제철 식재료로 건강도 챙기고 입맛도 사로잡을 메뉴로 구성됐다.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

먼저,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은 프랑스 크림치즈 브랜드인 ‘끼리’와 협업해 본죽의 스테디 셀러 메뉴인 단호박죽에 풍미를 더한 이색 메뉴다. 단호박죽에 끼리 크림치즈 소스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함께 꿀, 계피가루로 한식의 포인트를 살렸다. 특히, 새알심과 크림치즈필링을 넣은 끼리 크림치즈찰떡꼬치를 고명으로 사용해 죽 베이스와 조화롭게 어울린다.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은 전국 본죽과 본죽&비빔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끼리 크림치즈찰떡꼬치는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본죽&비빔밥에서는 가을의 맛과 향을 담은 ‘곤드레 나물’에 가을 제철 국내산 ‘참전복’과 고소한 ‘전복내장 소스 영양밥’을 더한 ▲곤드레 전복영양밥을 가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가을 밥상 대표 식재료인 곤드레 나물을 담은 밥에 전복 내장으로 고소함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우엉, 연근, 표고버섯 등 영양 가득 채소를 더해 더욱 품격있는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또. 비타민B와 타우린이 풍부해 나른한 환절기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국내산 참전복과 고소한 들기름을 더해 풍부한 감칠맛이 일품이다.

곤드레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향긋한 곤드레 나물밥에 표고버섯과 진한 들기름으로 풍미를 더한 ▲곤드레 비빔밥을 선택하면 된다. 곤드레 비빔밥을 더욱 풍성하게 즐기고 싶다면 곤드레 비빔밥에 철판제육볶음을 더한 ▲곤드레 제육 한 상’을 추천한다.

곤드레 전복영양밥과 곤드레 비빔밥, 곤드레 제육 한 상 3종은 전국의 본죽 및 본죽&비빔밥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본아이에프의 모바일 앱 본오더 주문 후 배달이나 포장도 가능하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영양가 높고 건강하게 가을 입맛을 살리는 신메뉴 4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본죽의 스테디 셀러인 단호박죽과 크림치즈의 이색 조합부터 궁합을 이루는 식재료로 풍미를 끌어올린 이번 신메뉴를 취향에 따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