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가정에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 외식 지원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남원시는 지난 12일 저소득층에 대한 사회공헌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생활이 한층 위축된 취약계층에게 가족단위 외식을 무료로 지원한다. 구체적으로 취약계층 100명에게 이랜드이츠 대표 뷔페브랜드 애슐리퀸즈에서 연1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

지난 12일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이성민 총지배인 (왼쪽)과 이환주 남원시장 (오른쪽)이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지난 12일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이성민 총지배인 (왼쪽)과 이환주 남원시장 (오른쪽)이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부여된 책임에 부응하기 위해 남원시와 손을 잡았다. 민과 관이 동시에 어려운 이웃을 살필 수 있는 지원 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는 평가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정서적 위안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최근 일상회복 전환을 계기로 코로나19 영향으로 잠시 중단됐던 연탄배달과 식사 제공 등 사회공헌 사업을 순차적으로 재개할 예정이다.

첫 시작으로 오는 16일 생활이 어려운 다문화 가족 50명을 초청해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에서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어떻게 기여하고 사회 안전망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지 고민한 끝에 준비하게 됐다”며, “연말을 앞두고 따뜻한 온기 속에서 가족 분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