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의 목소리로 잠 못드는 현대인들을 위로하는 메시지 전달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브랜드 한율은 힙합 뮤지션 ‘로꼬’와 ‘잠 못 드는 어른이들을 위한 달빛뮤직’ 콘셉트의 정식 음원, ‘Moonlight(문라이트)’를 발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율의 MZ세대 디지털 팬덤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콘텐츠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의 원재료 ‘유자’와 원산지 ‘고흥’을 알 수 있도록 뮤지션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기획했다.

한율, 힙합 뮤지션 로꼬와 ‘Moonlight(문라이트)’ 음원 발매
한율, 힙합 뮤지션 로꼬와 ‘Moonlight(문라이트)’ 음원 발매

로꼬 특유의 음색과 담백하고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신곡 Moonlight(문라이트)는 12일 오후 6시 음원 공개와 함께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마스코트 ‘달자’와 로꼬가 푸른 바다와 싱그러운 유자가 열린 고흥에서 시간을 보내며 도시생활 속 고민을 내려놓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전라남도 고흥은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의 핵심 원료인 유자의 원산지로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에는 고흥에서 수확한 유자 6개로 만든 유자껍질오일이 담겨있다. 유자 비타C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고 생기를 충전해 준다

한율은 신곡 Moonlight(문라이트) 음원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에서 11월 15일부터 11월 21일까지 달빛유자 수면팩 구매 시 사은품 증정, 구매왕 이벤트 등 혜택을 제공하는 한율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15일 오후 8시에는 쇼핑라이브도 준비했다.

한편, 로꼬의 Moonlight(문라이트) 라이브는 11월 15일 오후 9시, 한율 X 네이버NOW ‘달빛생밤송’에서 최초로 들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