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공식 온라인몰 마켓스쿨을 통해 ‘2022 디즈니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스쿨룩스는 학생들의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고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즐기는 MZ세대의 취향과 감성을 반영하여 그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2022 디즈니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

스쿨룩스, ‘2022 디즈니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실시
스쿨룩스, ‘2022 디즈니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실시

스쿨룩스의 ‘2022 디즈니 다이어리’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와 두께로 월간으로 일정을 표시할 수 있는 캘린더 페이지와 깔끔한 줄 노트 형식의 메모 페이지로 구성하여 실용도와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즈니의 미키, 미니 캐릭터를 활용하여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하는 K-FOOD 안내서를 컨셉으로 MZ세대를 위한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하며 소장가치를 더했다.

 이번 이벤트는 스쿨룩스 공식 온라인몰 마켓스쿨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22 디즈니 다이어리’ 1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6일부터 1월 31일까지이며, 선착순으로 증정돼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쿨룩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MZ세대의 취향과 감성을 반영한 아이템으로 그들의 즐겁고 알찬 새해를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스쿨룩스의 ‘2022 디즈니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마켓스쿨의 다양한 아이템들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