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새단장 기념 이벤트 및 특가 행사 진행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가 일동후디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후디스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소비자 이벤트 및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단장한 일동후디스몰은 간편 회원 가입을 비롯해 고객들이 홈페이지를 보다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브랜드를 쉽게 접하고, 소비자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쇼핑몰 내 브랜드관 영역을 추가했다. 
이외에 주요 제품을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정기배송, 매주 수요일 초특가에 상품을 제공하는 타임세일, 유료 회원 영역인 프리스티지관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이번 리뉴얼을 맞아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그랜드 오픈 기념 ‘소문내기 이벤트’를 17일(금)까지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후디스몰 새단장, 최대 50% 특가 이벤트
일동후디스 후디스몰 새단장, 최대 50% 특가 이벤트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먼저 후디스몰에 있는 앱을 설치 하고, 회원 로그인 후 제품을 구매한다. 그 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자신의 SNS에 후디스몰 이벤트 URL을 공유하고, 공유한 주소를 홈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경품으로 ▲에르메스 컵세트 2개(1명) ▲서울신라호텔 그랜드 코너 디럭스 1박 숙박권(1명) ▲서울신라호텔 더파크뷰 식사권(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100명) 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9일(수)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앱 다운 후, 신규 회원 가입 시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일동후디스 제품 카테고리 쿠폰 다운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대전’을 진행한다. 유료멤버쉽 회원인 프리스티지 고객을 위한 별도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 브랜드 경험과 쉽고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을 강화해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누구나 언제든지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쇼핑몰을 구축하며 경쟁력을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후디스몰과 함께 자사 기업 홈페이지도 리뉴얼했다. 인류의 건강한 미래와 행복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와 품질 우선주의를 추구하는 경영 철학 등 일동후디스가 걸어온 발자취를 고객과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재편해 구성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