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브랜드 가치관 전하기 위해 제작 지원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카카오TV에서 공개된 드라마 ‘다시, 플라이’를 제작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드라마 '다시, 플라이'는 명문 예술고등학교 한빛예고의 K-POP 동아리 '빌런즈'에 모인 청춘들이 꿈의 무대를 향한 피, 땀, 눈물의 과정 속에서 꿈과 우정을 찾아가는 하이틴 성장 뮤지컬 드라마다.

스쿨룩스는 ‘다시, 플라이’에 자사의 하복 제품을 지원하며 극중에서 MZ세대의 교복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예술 고등학교 소속인 등장인물들이 교복을 입고 춤을 추는 장면이 극중에서 다수 노출되며, 신축성이 우수하고 편안한 스쿨룩스 교복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선보이고 장면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7화에서는 극중 주인공이 스쿨룩스 공식 온라인몰 마켓스쿨을 통해 교복을 구매하는 장면이 방영됐다. 스쿨룩스는 해당 장면을 통해 학생들이 원하는 교복 상품을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청소년들이 간접 경험으로 구매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스쿨룩스의 브랜드 지향점과 웹드라마 ‘다시, 플라이’의 기획의도가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제작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쿨룩스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하고 MZ세대가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다시, 플라이’는 총 10부작으로, 카카오TV와 왓챠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