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 설 연휴 맞아 객실 패키지와 레스토랑 프로모션 선보여
상태바
레스케이프, 설 연휴 맞아 객실 패키지와 레스토랑 프로모션 선보여
  • Lee Kyung-sik
  • 승인 2022.01.0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 맥주 카브루 협업, 한정판 맥주와 러쉬 배스밤으로 즐기는 도심 속 ‘설캉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다가오는 2022 임인년(壬寅年) 설 연휴를 맞이하여 특별한 객실 패키지와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2022년 새해 첫 패키지로 '루나 뉴 이어 에피소드(Lunar New Year Episode)'를 오는 1월 22일부터 2월 6일까지 선보인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선보이는 2022년 새해 첫 패키지 '루나 뉴 이어 에피소드(Lunar New Year Episode)'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선보이는 2022년 새해 첫 패키지 '루나 뉴 이어 에피소드(Lunar New Year Episode)'

해당 패키지는 오는 설 연휴, 멀리 떠나지 않지만 레스케이프의 감성을 담은 객실에서 맥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반신욕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국내 수제 맥주 전문 기업 카브루와 협업,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구미호 맥주 프리미엄 코리안 에디션 ‘구미호 루비테일’ 맥주 1병과 안주로 곁들일 간식을 추가로 제공한다.
‘구미호 루비테일’ 맥주는 카브루 배럴 에이징 시리즈의 첫 제품으로 와인 배럴에서 7개월 이상 숙성 기간을 거쳐 탄생했다. 수제 맥주지만 흑미, 후추, 생강, 오미자, 복분자 등 한국적인 재료로 만든 ‘흑미 사워’를 미국 프리미엄 와이너리 실버 오크 배럴에서 숙성하여 마치 내추럴 와인 같은 깊은 풍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몸의 긴장을 완화시키고 깊게 숙면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파스텔톤 빛깔의 ‘러쉬 에브리 클라우드 배스밤 세트’로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욕조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스위트 객실 타입 선택 시, 조식 2인 & 세이보리 라운지 2인 혜택도 포함된다.
이와 함께, 레스케이프의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서도 오는 설 연휴, 영양 보충을 할 수 있는 보양식 프로모션을 1월 22일 부터 2월 6일 까지 2주 동안 진행한다.
대표 보양식 메뉴인 간장 소스 생선찜, 팔레드 신 전가복 중 1가지를 주문 시 천진고량주(280ml)를 테이블당 1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