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탈리스커 X 오이스터 바 ‘펄쉘’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디아지오코리아, 탈리스커 X 오이스터 바 ‘펄쉘’ 프로모션 전개
  • Lee ji
  • 승인 2022.01.09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스마트오더 통해 집에서도 특별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탈리스커 오이스터 스페셜 홈 패키지’ 한정 판매

디아지오코리아가 프리미엄 오이스터 바 ‘펄쉘 프리미에’와 협업해 싱글몰트 스카치위스키 탈리스커와 겨울 제철 음식 오이스터의 푸드 페어링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싱글몰트 위스키 탈리스커와 최상급 오이스터의 조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달콤하면서도 강렬한 풍미의 탈리스커와 겨울 제철을 맞은 신선한 오이스터로 구성된 시즌 한정 메뉴로 고객들에게 연말연시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펄쉘 프리미에는 국내 대표적인 오이스터 바로, 통영, 고성, 여수, 고흥, 강진 등 국내 5개 지역에서 엄선한 최상급 굴을 매일 공수해 다양하게 선보인다.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곳으로 오이스터 마니아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인지도가 높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는 탈리스커 하이볼 및 온더락, 최상급 펄쉘 오이스터(6pcs), 바삭하게 튀겨낸 오이스터 튀김으로 구성됐다. 1월 6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탈리스커 X 오이스터 바 ‘펄쉘’ 프로모션
탈리스커 X 오이스터 바 ‘펄쉘’ 프로모션

아울러 펄쉘 프리미에 현장 방문이 어렵거나 집에서도 탈리스커와 오이스터의 조합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탈리스커 오이스터 스페셜 홈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는 탈리스커 10년(700ml), 오이스터 접시, 오이스터 나이프, 미니 글렌캐런 잔으로 구성됐으며, 이마트 앱 스마트오더를 통해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탈리스커는 섬에서 탄생한 강렬한 싱글몰트 위스키로 신선한 오이스터와 함께하면 훌륭한 페어링을 선보인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탈리스커와 오이스터의 조합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스키의 샴페인이라고도 불리는 탈리스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싱글몰트 위스키 중 하나다. 스코틀랜드 스카이 섬의 유일한 증류소에서 생산되며, 아일레이와 스페이사이드의 풍미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어 스모키와 과일 향, 달콤하면서도 강렬한 맛의 밸런스가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