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 설 맞이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럭키 뉴 이어스 데이’ 패키지 선봬
상태바
그랜드 조선 제주, 설 맞이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럭키 뉴 이어스 데이’ 패키지 선봬
  • 성정욱 본부장
  • 승인 2022.01.1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동안 고생한 나를 위한 오롯한 휴식 선사할 ‘럭키 뉴 이어스 데이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한 해 동안 고생한 나를 위해 여유롭고 편안한 스테이로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할 ‘럭키 뉴 이어스 데이 (Lucky New Year’s Day)’ 패키지를선보인다.
’럭키 뉴 이어스 데이’ 패키지는 아늑하고 포근한 객실에서의 1박과 아리아 조식 1인 혜택으로 구성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가 자랑하는 다양한 풀인 가든 풀과 피크포인트 풀을 함께이용할 수 있어 온전한 나를 위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가 선보이는 럭키 뉴이어스 데이 패키지
그랜드 조선 제주가 선보이는 럭키 뉴이어스 데이 패키지

또한, 설을 맞아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는 셰프들이 오랜 시간 정성을 담아 만든 떡국을 특별 메뉴로 선보인다. 깊고 진한 사골 육수에 고명을 얹은 전통 떡국으로 마음까지 따뜻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다.
설 연휴를 맞아 호텔 곳곳에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 (Gran JOE) 는 한복을 착용하고 호텔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제주의 겨울을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오름정원에서의 스냅 사진 이벤트를 진행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 고객을 위해서는 ‘제 1회 조선 주니어 딱지왕 선발 대회’가 열린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추억의 딱지치기를 통해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의 즐거운 추억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조선 주니어 키즈 로브, 조선 주니어 식기 세트, 조선 주니어 코리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그랜드 조선 제주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 호텔로 국내 대표 관광 휴양지인 제주도 서귀포시의 중문관광단지 내에 개관, 클래식과 모던의 두 키워드 안에서 제주의 아름다움과 리조트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됐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부산에 이어 움베르트&포예의 두 디자이너가 설계를 맡고 ‘클래식’ 과 ‘모던’의 두 키워드 안에서 아르누보, 아르데코 두 스타일을 결합시켜 제주의 아름다움과 리조트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커플 고객부터 패밀리, 시니어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로서 포지셔닝하며 오픈 첫 해 제주의 선두권 호텔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