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보충제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총 15가지 하이뮨 제품 최대 50% 할인

일동후디스가 12일 오후 6시부터 약 90분간 ‘하이뮨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실시하며, 장민호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지난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연 매출 1,000억 돌파, 이를 기념해 최대 50% 할인가에 하이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기획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장민호 굿즈 증정! 12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일동후디스 하이뮨, 장민호 굿즈 증정! 12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군(오리지널, 프로 액티브, 앤바디, 주니어 밀크)부터 하이뮨 건강기능식품 (NSC멀티비타민&미네랄, 코큐텐 플러스,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 오메가3등)까지 총 15가지 품목으로 구성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하이뮨 전속 모델 장민호의 친필 싸인이 담긴 첫 미니앨범, 장민호 얼굴이 새겨진 양면 쿠션 등 특별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 50명에게 증정한다.
쇼핑라이브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선물세트 1박스(50명)’, ‘하이뮨 에코백(10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100명)’을 지급한다. 또한, 라이브 진행 품목에 한해 ‘스토어찜 중복 할인 쿠폰10% 할인권(3장)’ 사용이 가능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제 금액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 및 상품권 전송은 오는 14일에 진행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하이뮨 1,000억 돌파를 기념하기에 그 어느때보다 특별하다”며, “고객들의 일상 속 행복과 에너지를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일동후디스는 고객들과 다양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