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줄 '로맨스 앳 안다즈'

김명근 기자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하고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은 ‘로맨스 앳 안다즈’ 패키지를 2022년 1월 14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조식, 스파클링 와인과 케이크, 배쓰밤 세트 등이 포함되었으며, 가격은 32만원(10% 부가세 별도)부터이다.

 '로맨스 앳 안다즈' 패키지 
 '로맨스 앳 안다즈' 패키지 

로맨스 앳 안다즈 패키지는 감각적인 안다즈만의 컬러와 편안한 베딩을 갖춘 객실 1박, 프렌치 럭셔리 바스 브랜드 ‘라퀴베메종(La Cuvee Maison)’ 배쓰밤 세트, 조각보 조식 2인,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케이크 세팅,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일-목 체크인 기준/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스위트 투숙 고객 한정 유료 사우나 무료 입장, 무료 와이파이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되어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하고 로맨틱한 호캉스를 즐기기 제격이다.

객실의 경우 디럭스 객실부터 프리미엄, 안다즈 스위트, 발코니 스위트 객실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안다즈만의 세련된 욕조에서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 및 엄선된 원료로 만든 배쓰밤 형태의 라퀴베메종 입욕제로 피로를 풀며 로맨틱한 분위기와 함께 힐링을 즐기기 좋다. 디오니소스와 아리아드네의 로맨틱한 러브스토리를 모티브 한 라퀴베메종 배쓰밤 세트는 각각의 이름을 딴 두 종류의 배쓰밤이 제공되며, 고급스러운 향기 뿐 아니라, 보습감까지 느낄 수 있다.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줄 안다즈 서울 강남의 ‘로맨스 앳 안다즈’ 패키지의 판매 및 투숙 기간은 2022년 1월 14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이다. 패키지 가격은 32만원부터이며, 10% 세금이 별도 부과된다. 패키지 예약 및 문의는 02-2193-7000 또는 andazseoulgangnam.com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다즈 서울 강남 마케팅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편안한 객실에서 라퀴베메종 배쓰밤 세트 기프트,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케이크 등을 준비하여 프라이빗한 로맨틱 호캉스를 찾는 연인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김명근 기자 010-5201-1740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