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향 페르소프, 대즐링피버를 담은 퍼퓸드 샤워 젤, 바디로션 선보여

향을 매개로 입체적인 감각 경험을 제공하는 필보이드(FILLVOID)가 퍼퓸드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필보이드는 시그니처 향 ‘페르소프’와 ‘대즐링피버’가 담긴 샤워오일, 핸드크림 등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바디케어 제품 출시 요청으로 ‘퍼퓸드 샤워 젤’과 ‘퍼퓸드 바디로션’을 선보인다.
퍼퓸드 샤워젤은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씻어내고, 필보이드 대표 오일 4종(로즈힙열매오일, 카놀라오일, 스위트 아몬드오일, 아보카도 오일)과 보습성분이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필보이드 퍼퓸드 샤워젤
필보이드 퍼퓸드 샤워젤

밀키한 제형의 퍼퓸드 바디로션은 퍼퓸드 샤워젤 사용 후 바르면 더욱 뛰어난 보습 효과를 보인다. 향수를 쓰지 않아도 필보이드의 풍성한 향을 오래도록 지속 시켜준다.
깊은 숲의 편안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페르소프의 향과 대즐링피버의 부드럽고 따뜻한 머스크 향은 바쁜 일상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유럽향료사와 필보이드가 독점 개발한 감각적 향을 담은 퍼퓸드 바디케어 제품은 필보이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아모레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 필보이드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바디케어 4종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