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밸런타인데이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의 특별한 기념일 선물 눈길 끌어

코로나19 장기화로 직접 만나지 않는 비대면 생활 방식이 일상 속에 자리잡았다. 유통업계는 낭만적인 기념일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서비스와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연인, 친구들은 물론 스스로를 위한 셀프 선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더욱 달콤하고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화려한 비주얼의 홀케이크 사전 예약배송∙픽업 서비스, 달달한 디저트 선물 세트, 뷰티 굿즈 ‘할리스 레드 벨벳 립’까지 선물을 주고 받는 이를 모두 겨냥한 사랑스러운 선물을 제안한다.

할리스 딸기숲 치즈 케이크 이미지

연인과 안전하고 특별한 기념일을 원한다면 할리스 홀케이크 예약배송∙픽업 서비스
할리스는 디지털 트렌드에 맞춰 커피전문점 최초로 브랜드 앱을 통해 홀케이크 예약픽업뿐 아니라 예약배송도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할리스 홀케이크는 지난 1월 출시된 ‘딸기숲 치즈 케이크’를 포함해 ▲티아라 딸기 생크림 케이크 ▲촉촉한 당근 케이크 ▲트리플 초코 케이크 ▲뉴욕 치즈 케이크 총 5종이다.
할리스 홀케이크는 ‘할리스 멤버십 앱’에서 예약배송 및 픽업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 뚱카롱 세트 이미지

친구, 지인에게 부담없이 고마운 마음 전하고 싶다면 달콤함 가득 담은 할리스 뚱카롱 세트
이번에 선보인 ‘밸런타인데이 뚱카롱 세트’는 할리스 뚱카롱 3종을 로맨틱한 핑크 컬러 박스에 넣어 전할 수 있어 스페셜한 기념일 선물로 제격이다. 또 할리스 제주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돌코롱 세트도 마련했다. 돌코롱은 ‘달콤하다’의 제주 방언인 ‘돌코롬하다’와 ‘뚱카롱’의 합성어다. 제주를 대표하는 상징물인 한라봉∙돌하르방∙동백꽃의 모양을 모티브로 한 디저트와 귀여운 박스 포장으로 제주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할리스 레드 벨벳 립 이미지
할리스 레드 벨벳 립 이미지

나만을 위한 셀프 선물로 할리스 ‘할리스 레드 벨벳 립’
할리스는 뷰티 굿즈 ‘레드 벨벳 립’을 출시하며 어디서든지 할리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공략했다. 커피를 마실 때의 따뜻한 느낌과 입술에 닿는 부드러운 촉감을 립스틱으로 구현해 일상 속 즐거운 순간을 제품 속에 담았다. 빛이 뻗어나가는 모습을 구현한 패키지와 고급스러운 할리스 브릭레드 컬러의 ‘H 벨벳 코듀로이 백’이 함께 구성됐다. ‘H 벨벳 코듀로이 백’은 벨벳 코듀로이 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핸드폰, 지갑, 파우더 등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