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유 단백질 등 한 팩 단백질 10 g에 비타민, 미네랄 16종까지 한 팩 꽉! 채운 고단백 균형 영양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신제품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저당’을 출시하고 오늘 19시 네이버 라이브 쇼핑 ‘오!라방’ 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저당’은 당 함량을 낮추고 프락토올리고당과 알룰로오스 등 건강한 당류를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지방 함량 또한 낮은 저지방이다. 이에 저당과 저지방 등 더 건강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보다 담백한 맛으로 매일 부담없이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운동 전후는 물론 바쁜 일상 속 간편한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현대인들이 각자의 상황과 취향에 맞게 골라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신제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저당’은 저당, 저지방으로 어느 상황에서나 부담없이 가볍게 섭취할 수 있어 더욱 건강하게 단백질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저당’ 출시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저당’ 출시

또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저당’은 산양유 단백을 함유하고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배합했다. 한 팩당 10g의 단백질과 외부로부터 섭취가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BCCA에 뼈 건강을 지키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등 비타민 미네랄 16종으로 균형을 맞추고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배합했다. 특히 간편한 멸균팩 형태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성도 높아 운동 전후, 식사 대용, 식이 조절 등을 위한 균형 있는 영양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보충할 수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오늘, 3월 31일(수) 19시부터 60분간 네이버 라이브 쇼핑 SK플래닛에서 운영하는 오케이캐쉬백 '오!라방 라이브 커머스'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 송출로 최초 공개 한다고 밝혔다. 방송에서 ‘하이뮨 프로틴 밸런트 음료 저당’을 최초 공개한다. 방송에서는 신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중 추첨을 통해 ‘하이뮨 음료 프로틴 밸런스 저당 16팩'을 증정한다. 특히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 교환권',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교환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의 기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