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특화 메뉴 ‘한라산 녹차 바스크 치즈 케이크’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전국 매장 판매 시작해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싱그러운 봄을 맞아 “REFRESH, RESTART, RESET” 콘셉트의 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인기 이색 과일인 샤인머스캣과 애플망고를 활용한 음료 3종으로, 봄을 담은 색감과 상큼 달콤한 맛이 매력적이다.

‘샤인머스캣 봉봉 스무디’는 상큼하고 진한 달콤한 맛이 일품인 샤인머스캣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음료다. 가득 담은 샤인머스캣 스무디 위에 샤인머스캣 봉봉 아이스크림을 소복이 올리고 나뭇잎 장식물로 마무리해 새싹이 돋아난 동산을 연상시킨다. 

할리스, 샤인머스캣∙애플망고 듬뿍 담은 시즌 음료 3종 출시
할리스, 샤인머스캣∙애플망고 듬뿍 담은 시즌 음료 3종 출시

톡 쏘는 맛이 매력적인 ‘샤인머스캣 코코 스파클링’은 할리스 델리 메뉴, 디저트와도 잘 어울리는 스파클링 음료다. 샤인머스캣 과육과 말랑말랑한 나타드 코코(코코넛 젤리)를 넣어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애플망고 스무디’는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의 스무디 위에 큼지막한 애플망고 과육을 가득 얹은 메뉴다. 열대과일을 대표하는 애플망고는 일반망고보다 더 달고 상큼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할리스는 제주도 특화 메뉴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았던 ‘한라산 녹차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제주 녹차를 넣어 바스크 치즈 케이크의 진한 풍미를 더했으며, 부드러운 생크림을 얹은 모습은 눈이 소복하게 쌓인 한라산을 연상시킨다. 한라산 녹차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특별한 맛과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할리스 제주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었으며,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판매 매장을 전국으로 확대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