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얌 순곡물바, 100% 국산 무농약 7가지 곡물 배합해 구워 만든 웰빙 영양 간식

일동후디스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용량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전용 아이 간식 ‘아이얌 순곡물바 대용량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기존 8입(40g) 구성의 ‘아이얌 순곡물바’와 작은 사이즈의 ‘아이얌 순곡물바 미니’를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지속되고 있는 집콕 트렌드와 비대면 온라인 쇼핑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니즈를 반영해 온라인 전용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추가한 것이다.

일동후디스 ‘아이얌 순곡물바 대용량팩’ 출시
일동후디스 ‘아이얌 순곡물바 대용량팩’ 출시

아이얌 순곡물바 대용량팩은 총 50입(250g)으로 용량을 대폭 늘렸으며, 가격은 낮춰 기존 제품(8입) 대비 약 24%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박스 하단을 열어 제품을 손쉽게 꺼내 먹을 수 있는 디스펜서 타입을 적용해 편리성을 높였으며, 제품은 한 개씩 개별 포장해 언제 어디서든 섭취와 보관이 간편하도록 했다. 

아이얌 순곡물바는 수수, 흑미, 서리태 등 깐깐하게 선별한 100% 국산 무농약 7가지 곡물을 넣어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든 웰빙 영양 간식이다. 면역과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네덜란드산 초유농축단백, 칼슘 아연 등 다양한 영양소를 더했으며, 향료, 색소, 팽창제 등의 식품첨가물은 일체 넣지 않았다.

또한, 덴마크산 치즈의 풍미가 가득한 ‘순곡물바 치즈’, 달콤하고 부드러운 ‘순곡물바 바나나’, 국산 당근의 건강하고 달달한 매력이 돋보이는 ‘순곡물바 당근’ 등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을 선사한다. 가운데 크림이 들어간 길쭉한 봉 형태로, 아이들이 한 손에 잡고 먹을 수 있어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준다.

일동후디스는 ‘아이얌 순곡물바 대용량팩’ 출시를 기념해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0일(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에 순곡물바 체험 신청 내용과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순곡물바 대용량팩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11일(월) 발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이얌 순곡물바는 다양한 용량과 사이즈로 출시돼 상황에 따라 골라 구매할 수 있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며, “기존 제품의 풍부한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하고, 가성비와 편리성은 더한 아이얌 순곡물바 대용량팩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