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만 19세 이상 호텔경영학전공 학부생 대상 ‘지속가능한 바텐딩’ 교육 제공
상태바
페르노리카 코리아, 만 19세 이상 호텔경영학전공 학부생 대상 ‘지속가능한 바텐딩’ 교육 제공
  • Kevin Lee
  • 승인 2022.04.0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대 호텔경영학전공 만 19세 이상 학부생 대상으로 ‘지속가능성’에 대한 전문 교육 제공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반에 지속가능성 문화 구축을

글로벌 와인 및 스피릿 기업인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반에 지속가능성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호텔경영학전공 만 19세 이상 학부생을 대상으로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바텐딩(The Bar World of Tomorrow)’ 전문 교육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지속가능성은 자원 소싱, 제품 생산, 공급 및 소비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실천해야 하는 활동이다. 페르노리카는 지속가능성 실천을 위해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자원을 소싱하고 제품을 생산할 뿐만 아니라, 파트너사 및 고객과도 협력해 소비 단계에서도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반에 지속가능성 문화 구축을 위해 ‘지속가능한 바텐딩’ 교육을 호텔경영학전공 만 19세 이상 학부생에게 제공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반에 지속가능성 문화 구축을 위해 ‘지속가능한 바텐딩’ 교육을 호텔경영학전공 만 19세 이상 학부생에게 제공한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바텐딩’ 교육은 파트너사들과 함께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기 위한 페르노리카 그룹의 프로그램으로, 지속가능성에 대한 개념은 물론, 바 운영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지속가능한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책임 음주의 중요성과 실천 방법 역시 제공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호텔경영학전공 만 19세 이상 학부생에게 관련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반에서 지속가능성에 관심을 갖고 하나의 문화로 구축하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이번 교육을 기획했다. 4월 5일 부산 동서대 만 19세 이상 학부생 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지난 1월부터 바 오너 및 바텐더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3기 교육생들이 교육을 받았다. 교육에 참석한 현직 바텐더는 “교육 이후 업장에서 바로 시도해볼 수 있는 실질적인 실천 방법을 알려줄 뿐만 아니라, 현재 국내 업장들이 실천하고 있는 다양한 사례들까지 서로 공유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됐다.”며, 이번 교육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페르노리카 그룹은 자연환경보전 및 지속가능경영 목표를 사업 전반에서 실천하기 위해 2030 지속가능 책임경영 (S&R) 목표를 세우고 전세계 지사에서 실천하고 있다. 이번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바텐딩’ 교육도 이런 목표의 일환으로 전세계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페르노리카 그룹은 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바텐딩’ 전문 교육을 통해 각 지역의 파트너들과 지속 가능하며 서로를 존중하는 파트너십 문화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