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21일 성동구 본사서 예비창업자 대상 창업설명회 진행 예정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신경주역점·포항경주공항점 등을 비롯한 4개의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매장 4곳은 △카페베네 동대구역사점 △카페베네 신경주역점 △카페베네 포항경주공항점 △카페베네 강화외포리점으로 봄나들이 가기 좋은 주요 지역에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베네 동대구역사점’과 ‘카페베네 신경주역점’은 KTX 역사 내 입점한 특수 매장이다. 두 매장에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열차 이용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카페베네, 신경주역점·포항경주공항점 등 4 개 매장 신규 오픈
카페베네, 신경주역점·포항경주공항점 등 4 개 매장 신규 오픈

‘카페베네 포항경주공항점’은 포항경주공항 여객청사 1층에 위치한 특수 매장이다. 공항 이용객들을 위한 세련되고 쾌적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높은 층고와 탁 트인 창문이 특징이다.

‘카페베네 강화외포리점’은 인천 대표 관광지인 석모도로 향하는 해안 도로에 위치한 DI(Drive In) 매장이다. 매장 내 발코니를 통해 석모도와 바다에 내려앉는 석양을 조망할 수 있는 시원한 오션 뷰를 자랑한다. 또한, 3층 루프탑 개방을 앞두고 있으며 이후 펫 프렌들리 매장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하늘길부터 바닷길, 기찻길까지, 봄나들이 가기 좋은 주요 지역에 카페베네 신규 매장 4곳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색을 살린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매달 정기적인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오는 4월 21일 오후 2시, 성동구 본사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서는 소자본으로 창업 가능한 딜리버리 특화 매장과 일반 매장에 관한 정보를 모두 전달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 사전 예약 및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