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X경기도주식회사, 경기도 우수 중소기업 제품 소비촉진 캠페인 펼쳐

인터파크가 경기도 우수 중소기업 제품 소비촉진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인터파크는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이하 경기도주식회사)와 함께 올 연말까지 <2022 경기도 소비대전>을 열고, 우수 중소기업의 먹거리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갖추고 있지만 디자인이나 마케팅, 유통 등에 어려움을 겪는 경기도 내 중소기업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인터파크 2022 경기도 소비대전 기획전
인터파크 2022 경기도 소비대전 기획전

이에 인터파크가 지역 생산자들의 온라인 진출을 돕고, 소비자들에게는 경기 지역 먹거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경기도주식회사와 손잡고 이번 ‘경기도 소비대전’ 기획전을 마련한 것.

인터파크는 행사기간 동안 풍성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전 상품 10% 할인쿠폰(최대 1만 원)과 10%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쓸 수 있는 10% 추가 할인쿠폰도 준다.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기획전 카테고리는 △HMR/간편식 △축산 △수산/건어물 △쌀/양곡 △신선식품 △가공식품 등으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더했다.

주요 행사 상품으로는 △경기 김포농협 참드림 쌀 10kg △유혜광돈까스 수제통등심 돈까스 8팩+소스 1병 △홍대쭈꾸미 쭈꾸미볶음 3팩△홍천한우마을 모듬구이 △아침몰 실온보관 닭가슴살 등이 있다.

인터파크 호다연 식품팀 담당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많은 중소기업들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져 매출 증대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인터파크는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이들의 판로 확대를 지원할 수 있는 사업을 더욱 다양하게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2 경기도 소비대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해진 예산 소진 시 기획전이 기한보다 일찍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