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홀케이크 2종 사전 예약 시 전 고객 아메리카노 2잔 증정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새로운 홀케이크 2종을 선보이며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이번 사전 예약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5월의 여러 기념일에 보다 편리하게 홀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할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홀케이크는 5월에 잘 어울리는 ‘카네이션 케이크’와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2종이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달콤한 딸기가 샌딩된 케이크 시트 위에 활짝 핀 카네이션 모양의 슈가 플라워 송이를 장식한 생크림 케이크다. 하얀 생크림과 핑크빛 플라워 송이가 화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부모님뿐 아니라 가족, 연인 간 기념일을 챙기기에도 좋다. 케이크는 특별하게 디자인된 전용 케이크 박스에 담겨 제공될 예정이다.

할리스 신규 홀케이크 2종 사전예약
할리스 신규 홀케이크 2종 사전예약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향긋한 얼그레이를 우려내 만든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쉬폰 시트가 잘 어우러지는 케이크다.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밀크티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찻잎 모양의 생크림과 진주 구슬 초콜릿이 올려져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할리스는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이달 28일까지 신제품 홀케이크 2종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할리스 멤버십 앱’의 ‘홀케이크 예약’ 탭에서 원하는 케이크를 선택하고 수령 희망 날짜와 매장을 지정하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수령일은 오는 29일부터 2주 기간 내에서 지정할 수 있다. 또한 홀케이크 2종을 사전 예약으로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2잔을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홀케이크 2종을 새로 출시하고, 편리하게 케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사전 예약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할리스 사전 예약 서비스로 가정의 달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할 홀케이크를 미리 준비하시고, 아메리카노 2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는 지속적으로 홀케이크 라인업을 강화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제품 ’카네이션 케이크’,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를 출시하며 할리스 홀케이크는 6종 라인업을 갖췄다. 지난해 12월 커피전문점 최초로 브랜드 앱에서 홀케이크 예약배송 및 픽업 서비스를 시작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트리플 초코 케이크, 뉴욕 치즈 케이크, 촉촉한 당근 케이크 3종은 배송 서비스까지 가능하다. 또한 이달 30일까지 할리스 멤버십 앱 회원 대상으로 할리스 홀케이크 구매시 5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