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강원FC 공식 후원 협약 체결 연장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 강원FC 공식 후원 협약 체결 연장
  • Lee ji
  • 승인 2022.04.17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들의 단백질 보충 돕고, 유소년 및 여자 축구부에게 균등한 성장 기회 제공

일동후디스가 사회공헌활동 ‘Not Alone’의 일환으로 강원도민 프로축구단 강원FC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6월, 일동후디스와 강원FC는 상호 간의 시너지 창출 및 동반 성장을 약속하는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 역시 일동후디스는 강원FC와 긴밀한 협력을 이어가며, 유소년 스포츠 발전과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한다는 포부다.

이번 협약 연장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강원FC 프로 및 유소년(U15, U18) 선수단, 강원도 내 여자 축구부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고강도 운동을 지속하는 선수들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팩 형태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제공한다.

일동후디스X강원FC 공식 후원 협약 체결 연장
일동후디스X강원FC 공식 후원 협약 체결 연장

이를 통해 선수들의 근력 유지와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고, 특히 유소년 및 여자 축구부를 후원함으로써 미래 스포츠 주역들이 균등한 성장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힘을 보탠다는 방침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강원FC와 협력을 이어가게 되어 뜻깊다”며, “프로부터 유소년, 여자 선수들의 기량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원FC 이영표 대표이사는 “2년 연속 후원을 결정해 주신 일동후디스에 감사드리며, 이에 힘입어 더 튼튼한 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강원FC 선수단 뿐만 아니라 유소년 팀, 여자 축구부에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일동후디스는 올해의 사회공헌 활동 컨셉으로 ‘Not Alone’을 정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는 사회의 모든 이들이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평생 건강을 지켜주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강원도에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생산 공장을 운영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꾸준히 기여해왔으며, 이번 협약 연장을 통해 강원 지역과의 상생을 강화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