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시티, 온 가족 봄나들이 즐겨요
상태바
스타필드 시티, 온 가족 봄나들이 즐겨요
  • Kevin Lee
  • 승인 2022.04.1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례·부천, 체험형 완구 매장 ‘토이플러스’ 오픈해 아이들 오감 만족

‘지역밀착형 라이프스타일 센터’ 스타필드 시티(위례, 부천, 명지)가 따스한 봄을 맞아 반려동물부터 아이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봄나들이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전했다.

먼저, 스타필드 시티 스타가든은 가까운 도심에서 화사한 봄꽃을 만끽할 수 있도록 봄맞이 꽃단장을 마쳤다. 따뜻한 햇살 아래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봄 바람에 살랑거리는 꽃 내음을 마음껏 즐기며 봄 소풍을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스타필드 시티, 온 가족 봄나들이 즐겨요
스타필드 시티, 온 가족 봄나들이 즐겨요

스타가든은 스타필드 시티의 옥상정원으로, 초화화단(꽃밭), 잔디쉼터, 산책로, 펫파크 등으로 구성돼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도심 속에서 계절의 흐름을 느낄 수 있는 야외 공간이다. 천연 잔디로 조성된 펫파크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자유롭게 뛰놀 수 있어 반려동물 동반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 봄, 스타가든은 늦여름까지 화려하게 피어 있는 알록달록한 꽃들로 경쾌한 봄 분위기를 연출했다. 메리골드, 샤스타데이지, 무스카리 등 20여 종의 꽃과 식물이 방문객들을 화사하게 맞이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시티 부천(15일)과 위례(29일)에 새롭게 문을 여는 완구 전문 매장 ‘토이플러스’도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헬로카봇, 신비아파트, 포켓몬스터, 캐치티니핑, 레고 등 300여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매장 내 3가지 특화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스타필드 시티에 오픈한 토이플러스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스타필드 시티의 특성을 고려해 아이들이 직접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존과 엔터테인먼트/게임존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각 특화존은 ▲유명 캐릭터 완구가 진열된 브랜드존 ▲승용 완구와 RC카, 레고 등 판매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토이 체험존 ▲어린이용 게임기, 캡슐토이 머신 등 오락시설을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게임존으로 분리돼 공간의 완성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