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노래 된 하이뮨 송, 세련된 영상미와 젊은 감각으로 새로 선봬

일동후디스가 장민호와 함께한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3차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하이뮨’ TVC는 지난 2020년 첫 공개되면서 하이뮨 송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현재 TV CF 유튜브 조회수 757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어깨가 절로 들썩이는 리듬에 장민호의 구수한 음색이 더해져 ‘수능금지곡’ 반열에 오르기도 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장민호와 함께한 TV CF 3차 공개
일동후디스 하이뮨, 장민호와 함께한 TV CF 3차 공개

장민호의 열정 댄스와 함께 다시 돌아온 이번 ‘하이뮨’ TV CF는 단백질 1등 제품의 자신감과 대세감을 ‘더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하이뮨 송의 편곡을 더 젊은 감각으로 업그레이드했고, 모델 복장 색상과 전체 세트 컬러감의 강렬한 대비를 통해 한번 보면 기억에 남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흥겨운 멜로디에 맞춘 화려한 안무는 단백질 보충제의 전속 모델다운 장민호의 건강미를 돋보이게 했다. 한 손에는 하이뮨 보틀을 들고 전문 댄서들과 함께 빠른 템포에 맞춰 유연하면서도 절도 있는 안무를 소화하는 장민호의 에너제틱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경쾌함을 선사할 것으로 보여진다.

한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수험생, 중장년층, 고강도 운동 후 등 단백질이 필요한 모두가 면역과 균형 잡힌 영양설계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 이후 2년 만에 단백질 보충제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